//애드센스//
반응형

 

얼마전에 One UI 2.5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상당한 기대감을 갖고... 

특히 Dex 무선연결 지원은 노트20 언팩 행사때 소개된 기능이기도 했구요. 

 

그래서 업데이트 뜨자마자 설치를 했더니.. ㅠ

제가 원하는 그런게 아니더군요. 저는 컴퓨터 작업시에 무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그런 그림을 바랬건만.. 그게 아니라 TV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거였어요. 그것도 19년 이후 출시된 삼성 스마트 TV 사용을 권장하고.. 

 

이번 업데이트에서 제가 그나마 눈에띄게 맘에 드는 기능은 가로 모드시 키보드가 분할되는 것이에요. 기존에는 가로모드에서 키보드가 길어져서 양손으로 타이핑하려면 강제 손가락 스트레칭을 해야되는 경우가 많았잖아요? 이젠 키보드가 분할 되면서 타이핑 하기가 굉장히 편해졌습니다.

그렇다고 One UI 2.5로 업데이트만 하면 바로 가로 모드에서 키보드가 분할되는건 아니니 해당 기능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동영상 보시면서 설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One UI 2.5의 새로운 기능은 제가 봤을 때 딱히 유용한 기능이라 느끼질 못해서 길게는 쓰지 않겠습니다. 나머지 업데이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그림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뷰라기 보다는 푸념이 된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