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반응형

에어팟 프로가 맘에 들어 지름신이 올까말까 하는 상황입니다.

 

지금은 버즈를 쓰고 있는데, 이걸 선택했던 이유가 에어팟의 경우는 커널형 타입이 아니었기 때문이었죠.

 

 

커널형 타입중 고민 했던 제품은 소니(WF1000X? 모델명은 정확치 않음)와 갤럭시 버즈였습니다.

 

블루투스 5.0 지원에 갤럭시와 호환이 잘 될 것 같은 최신형 버즈를 선택할 것이냐

 

음질도 괜찮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지만 블루투스 4.0 지원인 출시된 지 꽤 된 소니 제품을

 

선택할 것이냐를 두고 한동안..

 

 

사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상당히 매력적이긴 합니다.

 

예전에 소니 mp3를 사서 들고 다녔을 때 노캔기능이 외부 소리를 차단하여

 

작은 소리로도 뚜렷이 들려서 귀에 부담도 없고 소리에 집중이 잘 됐던 기억이 있습니다.

 

덕분에(?) 내려야 할 정류장을 지나쳐서 내린적도 꽤 있었구요.

 

 

이번에 나온 에어팟 프로는 제가 원하는 기능이 다 들어가 있는 제품이라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그래서 가격을 알아봤는데, 아직까지는 거의 고정가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대충 찾아봤는데 미국 아마존에서 USD 249, 독일아마존에서는 EUR 279, Q10에서는 USD 305,

 

한국에서 최저가는 (구글기준 1X번가) 329,000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된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실리콘 케이스도 주네요.

 

 

미국과 독일의 직구가격은 배송비나 관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므로

 

여러모로 (현재는) 그냥 직구 안 하시는게 더 나은 조건일 것으로 봅니다.

 

사신 분들 부럽네요 ^^;   저는 쫌 더 참아보겠습니다. 

 

 

 

 

 

※ 평일 오전 6시쯤 업데이트 되는 매일영어도 함께 봐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